고객만족도 조사(CS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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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도 조사(CSI)

고객만족도조사(CSI)

고객만족도
조사란?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 가치 창조는 무한 경쟁시대에 기업이 차별화할 수 있는 최고의 전략이며, 경영이념이 되었습니다. 고객만족도조사는 기업의 고객접점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만족, 불만족 수준을 측정하고, 경쟁 우위를 확보할 수 있는 고객 가치 창조를 위한 구체적인 대안을 모색할 수 있는 기업 성과 진단 도구입니다.

고객만족도
조사
프로세스

01 조사협의 아래 방향 화살표

고객만족도 조사 목적에 따른 조사 부분 결정

02 조사설계 아래 방향 화살표

조사 도구 및 표본에 대한 맞춤 조사 모델 설계

03 모델확정 아래 방향 화살표

맞춤 조사 모델로 PILOT TEST 실시 후 설문지 최종 확정

04 조사분석 아래 방향 화살표

맞춤 조사 모델에 따른 신뢰도 높은 조사 및 종합적 세부 분석

05 조사결과

다양하고 독창적인 통계 TOOL을 활용한 현상 진단 및 개선 과제 제시

설문 조사 요원
관리
프로세스

설문조사 요원선발 아래 방향 화살표

다년간 설문조사 경험자 중 우수조사요원 1차 선발

설문조사 요원 전문교육 아래 방향 화살표

조사 목적 및 개요 소개
우수조사요원 1차 선발, 고객사의 상품 치 서비스 교육

검증 및 자료집계 아래 방향 화살표

전문위원에 의한 검증 및 즉각적인 피드백
에디팅, 코딩, 펀칭, 데이터 크리닝

사전TEST 및 최종선발

조사 역량 사전테스트 후 최종선발,
RESEARCH MANAGEMENT SYSTEM을 통한객관적 조사 실시

사이트 정보

사단법인 한국서비스표준진흥원 / 대표 김현철 / 사업자등록번호 : 875-82-00021

본원 14118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엘에스로 142, 814호(호계동, 금정역SKV1센터) / TEL 031-344-7775 / FAX 031-344-7776 / E-mail : ekssi@daum.net
사무국 21632 인천광역시 남동구 남동대로 239번길 68, 205호(논현동) / TEL 032-229-7776 / FAX 032-229-7775 / E-mail : ekssi@daum.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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