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교육

본문 바로가기

cs교육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교육안내

대한민국의 서비스 산업 발전과 기업 경쟁력 강화를 지원합니다.

교육안내
메뉴열기

뒤로가기 cs교육

cs교육

CS교육

고객상담
매뉴얼 개발

기업의 CS목표에 입각한 표준화된 고객상담 매뉴얼은 콜센터를 비롯한 모든 고객접점역할을
담당하는 부서의 생산성과 상담품질 향상에 가장 주요한 영향을 미칩니다.
한국서비스표준진흥원은 수년간 축적한 고객 접점에 대한 분석과 연구결과를 토대로 고객사에 맞는
최적의 고객상담 매뉴얼개발을 도와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상담매뉴얼 개발 절차에 대한 설명 이미지

사이트 정보

사단법인 한국서비스표준진흥원 / 대표 김현철 / 사업자등록번호 : 875-82-00021

본원 14118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엘에스로 142, 814호(호계동, 금정역SKV1센터) / TEL 031-344-7775 / FAX 031-344-7776 / E-mail : ekssi@daum.net
사무국 21632 인천광역시 남동구 남동대로 239번길 68, 205호(논현동) / TEL 032-229-7776 / FAX 032-229-7775 / E-mail : ekssi@daum.net
Copyright 2023. KATS. All rights reserved.